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고재석) 청소년수련관에서는 2014년도 제6기 교육문화강좌 ‘다락(多樂)’ 수강생을 모집한다.
시민 다락(多樂)교실은 오는 27일부터 12월 19일까지 8주간 운영되며, 홈바리스타, 다이어트 명상요가, 서양화, 탁구 과목으로 구성된다.
유아․청소년 다락(多樂)교실은 오는 27일부터 12월 20일까지 8주간 운영되며 ‘평일다락’으로 엄마랑 함께하는 베이비싸인, 퍼포먼스놀이미술 ‘토요다락’에는 유아 및 청소년을 위한 통기타교실, K-POP방송댄스, 쿠키&클레이, 창의로봇, 튼튼놀이체육, 키즈동화구연, 발표력스피치, 키즈 벨리댄스, 토탈종이공예, 펄러비즈 등이 운영된다.
유아 퍼포먼스놀이미술은 신청자가 많아 증설운영 되고 있으며 신규 개설되는 펄러비즈는 소근육을 이용한 두뇌발달훈련으로 유아․초등 2개 반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교육문화강좌 다락은 올 1월부터 시작해 2개월 단위로 총 5회기 운영했으며 수강생들의 홈페이지를 통한 소중한 체험후기와 입소문 홍보로 1기에 13과목, 198명으로 시작했던 프로그램이 지금은 30과목, 400여명으로 관내 더 많은 시민, 청소년들과 함께 다채롭고 유익하게 운영되고 있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먼 지역에서도 아이들을 위해 달려와 주시고, 알찬 수업 준비와 열정적으로 강의해 주시는 강사와 매주 정성으로 아이와 함께 동행해 줄뿐 아니리 주위 지인에게 수련관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홍보해주는 학부모로 다락프로그램이 조금씩 활성화돼 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신규접수는 오는 14일부터 실시하며 시민 강좌의 경우 4~6만원, 유아/청소년 강좌의 경우 2~3만원으로 선착순으로 접수 마감한다.
기존수강생 사전 접수현황 10월 13일(월)18시 홈페이지 게시/www.gjyc.kr, ☎639-8162)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