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로터리3590지구 거제거룡로타리클럽(회장 정종대)은 지난 9일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서 지역내 상대적 문화소외 계층인 장애인과 함께 하는 ‘문화나눔’ 음악회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거제거룡로타리클럽이 주관하고 거제독로로타리클럽, 거제장미로타리클럽에서 후원하여 지역내 반야원, 연초 작은예수의 집, 파랑포 작은 예수의집, 베네스타의 집, 실로암, 다문화센터, 그리고 칠천초등학교 학생들도 참석했으며 거예모의 흥겨운 노래 공연, 아름드리의 기타연주, 거제여상의 댄스팀공연, 섹스폰연주와 풍악공연이 어우러진 흥겨운 공연이 됐다.
2부행사의 사회는 지역내에서 다양한 활동과 봉사을 하고 있는 가수 "김주아"씨가 흥겨움을 위해 장애인과 무대와 객석을 오가며 즐거운 무대을 만들어 주었다.
특히 '장기자랑' 시간에는 사회자인 김주아씨와 거룡로타리클럽 회원 및 부인회원까지 직접 장애우들의 기차놀이에 참여해 분위기를 고조 시켜으며 너와 내가 하나되는 즐거운 공연이 됐다

정종대 회장은 “이번 행사에 거예모(회장 변동수) 소속 단원 30여명이 섹스폰과 드럼 기타연주를 해 줬다”며 “장애우들이 춤추고 노래 부르며 기차놀이를 하는 과정을 지켜보며 흥겨워하는 것을 보니 가슴이 뛸 정도로 기뻤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