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하청면에서 초등,중,고등학교를 졸업한 이재원으로 현재 마산에서 전기관련 자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전기의 음양이론과 전통철학인 음양오행론의 유사성에 심취되어 십여년간 명리학을 연구하던 중 실생활에 적용되는 유용한 부분이 많아서 이번 2학기 경남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동양철학 상담사 강좌개설을 하게되어 미리 안내하여 드립니다. 상세한 내용은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8월초에 개설강좌 안내가 올라 오므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모집기간은: 8월 18일(월)~22일(금)까지이며
2.강의시간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고 9월 2일자 개강 입니다.
총 15주 60시간 과정으로 수강료는 아직 미정이나 마산시 위탁교육과정으로 저렴 하므로 주위에 많은 홍보를 부탁 드립니다.정통 자평명리학의 진검승부를 확실하게 보여 드리겠습니다.
3.교육과정 목표 :
현대 사주명리학은 전통 음양오행 학습을 통하여 자연의 변화와 인간과의 관계를 이해하게 됩니다. 시대적인 변화와 더불어 고전이론의 적용방식을 벗어나 현대인들의 생활방식에 부합되는 현대적 의미의 십성이론을 통하여 인간의 진정한 잠재적 심리를 분석하므로서 자녀의 진로나 배우자문제, 직업문제, 재산문제, 건강문제 등에서 생기는 갈등을 해소하여 건강한 사회활동에 이바지 하게 합니다. 나아가 좀 더 심화과정을 거치게 되면 동양철학상담사(사단법인 한국동양사상연구회 자격인증)로 사회진출이 용이하며 모든 분야에 응용력이 탁월한 학문이다. 2009년도는 1년과정의 전문자격증반을 계획 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