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에 있는 가구의 전당에서 가구를 구입한지 이년쯤 지났는데요 그간 수리를 3번 받았습니다 서랍 레일이 고장나서 2번 이번엔 옷봉이 내려앉아서... 근데요 한달은 기본이고 두달이 지나도 써비스를 잘 안해주더군요 이유인즉 써비스는 본사와...대리점에선 써비스의 의무도 없는데 난 해준다 그러니까 한달이든 두달이든 기다려라 가구 고장난게 별거냐 기다리다 기다리다 찾아갔죠 결국엔 대리점주에게 뺨맞고 옷이 찢기고... 구입한곳에서 써비스 받는게 당연한일 아닌가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댓글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