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남해-통영-거제간 연륙교, 조속히 만들 필요가 있다.
 동서도로
 2009-07-31 19:01:41  |   조회: 1431
첨부이미지
창선도-사량도-통영-화도-거제간 연륙교를 건설하여 국지도 58호선으로 건설할 필요가 있고 이를 연계하는 고성-사량도간 4차선 둑길건설(국지도 60호선)도 절실히 필요할것으로 본다.

남해와 통영, 거제는 조선산업벨트가 훗날에 형성됨으로서 인구도 늘어날것이고 그럼으로 인해 지역간의 교류를 활성화시키려면 남해-통영-거제간 직선도로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많은 연구를 해보았다.

그림파일로 작성을 하였는데...... 쉽지는 않겠지만, 최소한 국지도로 연결하면 남해에서 부산까지 이어질수 있기 때문에 경남 도서지역의 동서간의 지역발전겸 교류빈도사 높아질수 있으며 관광발전에 기대될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언제까지 빙빙 돌며 우회하여 가는 식으로 자동차가 가야 하는지 갑갑하고 이글에 대해 공론화가 이뤄지지 않아 답답할 뿐일수 밖에 없지만, 언젠가는 반드시 이루지 않을수 없는 숙원사업인 것으로서 이것이 나중에 남해,통영,거제를 먹여 살릴수 있는 역할을 할수 있기 때문에 기업유치도 좋아지고 관광산업의 활성화, 지역 농림수산물등 특산물 수송에 편리해 질수 있다는 이점이 있지 않을까 싶다.

지금이라도 남해-통영-거제간 연륙교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남해-거제를 1시간시대로 이뤄지길 나는 기대한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2009-07-31 19:01:41
210.221.29.13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