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가조도 모임(회장 이인태)은 지난달 15일 삼성 가조도모임 행사에서 어린이날 행사준비를 위해 거제해양관광 크루즈 미남호 정연송 대표와 가조도 간의 자매결연을 맺고 협약서를 교환했었다.
삼성가조도모임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가조도 창호초등학교 전교생 및 학부모(60여명)을 초청, 크루즈 승선 선상 축하공연으로 매직쇼 페이스페인팅 품바쇼 등과 기념선물을 나눠줬다.

이번 크루즈 무료 승선은 정연송 대표가 창호초등 전교생과 초청해 이뤄진 것이며 오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가조도 주민과 어르신들도 초청할 계획으로 있다.
이날 초청행사에 참가한 김소연 학생(창호초등 6년)은 "선상에서 가조도 전경과 가조연육교 모습을 볼 수있어 좋았으며, 매직쇼 페이스페인팅 품바쇼 등을 체험하고 기념촬영 하는 등 뜻깊은 하루를 보냈다"며 "향후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고향을 위해 힘쓰시는 선배님과 미남호 대표님께도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삼성 가조도모임 이인태 회장은 "이날 행사는 삼성 가조도회원들과 삼성중공업(주) 관계자들과 많은 사람들이 서로 돕고 격려해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었다"고 말하고 "매년 5월8일 어버이날 행사 때 가조도 어르신 찾아뵙기 행사를 가조도 주민들과 어르신들을 초청해 크루즈 선상관광을 계획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삼성 가조도모임은 가조도 발전을 위해 삼성중공업(주) 기술연수원 봉사단(원장 김병영)과 어선수리, 체육시설, 가조도일주, 정화활동 등 지속적이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또한 고향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가조도란 곳이 어떤 곳인지 한번두 가보진 못했지만 참 인정이 넘치는 따뜻한 곳이라구 느껴지네..... 친구야 마니 부럽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