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대학 통학버스 친절 모범기사 표창
거제대학 통학버스 친절 모범기사 표창
  • 거제신문
  • 승인 2009.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대학(총장 정지영)은 학생편의를 위해 통학버스를 통영ㆍ고현ㆍ옥포 등 10개의 노선을 무료로 운행, 노선별 통학버스 인원파악, 친절서비스 설문조사 등을 시행해 서비스 개선 노력을 벌이고 있다.

거제대학은 지난 16일 통학버스 운전기사 친절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를 통해 우수한 친절기사를 선별해 표창 및 시상식을 가졌다.

통학버스를 이용하는 206여명의 학생들이 설문조사에 참여해 친절서비스, 시간준수, 안전운행, 청결도, 냉·난방 등 여러 분야에 걸쳐 평가했다.

그 결과 신현(대아푸른솔)-거제대학 노선간 이상현 기사가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신현(중곡)-거제대학 노선의 구영철 기사가 그 뒤를 이었다.

이 설문조사는 2008학년도부터 실시하고 있으며 해를 더해갈수록 기사의 친절도와 서비스가 향상되고 있다.

이번 조사 결과 1ㆍ2위의 점수 차가 크지 않았으나 조금 더 향상된 서비스를 위해 1ㆍ2위 모두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이번 시상은 통학버스가 학교에 도착하는 시간에 맞춰 거제대학 학생처장을 비롯한 각 부처장과 대우투어 김창규 대표와 함께 깜짝 수상식을 벌였다.

한편 거제대학은 설문조사를 통해 학생들의 여러 불편사항 등을 접할 받았으며 학생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통학버스 서비스를 꾸준히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