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로타리 3590지구 거제거룡로타리클럽(회장 신임생)는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충북 속리산서 임원·이사 부부합동워크숍을 가졌다.
클럽회원관리 상임위원장 등 5대 상임위원장과 임원·이사 50여명이 참석한 이날 워크숍에서 새 임원진은 2009-10년도 클럽활동에 대한 세부적인 계획과 포부을 밝히고 회원들의 단합과 봉사활동에 대한 논의와 함께 클럽발전을 위한 새로운 각오를 다짐했다.
거룡로타리클럽은 지역내 소외된 계층과의 연계를 통한 생필품 제공과 시에서 개최하는 문화행사 등을 지원하는 자원봉사, 사회복지시설에서 생활하는 장애인들과의 현장학습 체험, 목욕봉사 등 어려운 여건에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왔다.
또 거룡로타리클럽은 로타리재단ㆍ장학문화재단 기부 등 국제봉사를 실천해 'Best of Best Club', 로타리재단기여 최우수상, 장학문화재단 우수 기여상, 전 회원 RFSM 100% 클럽상, 최다참가상 등을 클럽상으로 수상했다
이에 지난 4월에 열린 ‘제12년차 국제로타리 3590지구 대회’에서 70개 클럽중 최고의 영예인 종합 최우수 대상클럽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지난 16일 제 9·10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진 거룡로타리클럽은 이번이 세 번째 워크숍으로 신임생 회장은 “회원들의 열정으로 사회에 더 봉사하는 명품클럽으로 만들기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