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동민의 날 기념 및 체육진흥회 창립 행사 ‘성료’

제1회 고현동민의 날 기념행사 및 체육진흥회 창립식이 지난 1일 시체육관에서 동민과 기관단체장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신현농협 주부대학 풍물단의 신명나는 풍물한마당을 시작으로 문을 연 이날 행사는 공식행사와 식후행사, 화합행사로 진행됐다.

고현동민의 날 기념식은 주양운 동장의 동 연혁보고와 내빈소개, 축사 등의 순으로 이어졌다.
김정용 고현동발전협의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오늘 행사가 동민들의 화합과 단결을 앞당기는 촉매제 역할을 했으면 한다”면서 “고현동이 명실상부한 우리시의 중심동으로 거듭날 수 있게 모두가 한마음으로 노력하자”고 말했다.

고현동민의 날 기념식에 이어 열린 고현동체육진흥회(회장 신용대) 창립식은 체육진흥회장 위촉장 수여, 임원·협의회장 소개, 체육회기 전달, 케익 컷팅 및 기념촬영의 순으로 진행됐다.
신용대 고현동체육진흥회장은 취임사에서 “분에 넘치는 직책을 맡은 것 같아 태산같은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올해 시민의 날 행사에서 고현동민들이 더 큰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식행사 후 열린 화합행사는 행운권 추첨과 다양한 축하공연, 동민노래자랑 등이 마련돼 행사장을 찾은 동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