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 '세상을 바꾸는 힘' 7월 정보교류 회의
자원봉사 '세상을 바꾸는 힘' 7월 정보교류 회의
  • 거제신문
  • 승인 2009.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센터, 우수프로그램공모&기술봉사프로그램 신청 접수

거제시자원봉사협의회(회장 김정인) 7월 정보교류회의를 지난 22일 자원봉사센터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거제시주민생활지원과에서 참석해 "민ㆍ관서 서로 협력해 나가자"는 뜻있는 정보교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정보교류 회의는 중점안건은 부족한 예산으로 건축하는 러브하우스에 관한 것.

러브하우스 한 동을 기증하는데 약 1,200만원 정도의 예산이 소요되지만 자원봉사센터에서 지원할 수 있는 금액은 불과 200만원 밖에 되지않는 실정이다.

이에 따라 오는 9월3일 자원봉사센터에서 일일호프를 개최키로로 했다. 김정인 회장은 러브하우스 집짓기 기금마련 행사를 위해 각 단체 회장님들에게 회원들에게 많은 홍보를 당부했다.

또 이날 지난 제16회 거제사랑페스티벌 행사를 평가, 수기공모한 결과 대우조선해양 자원봉사단 양희동 기획국장이 대상을 차지, 거제특산물판매장(포로수용소 내)에서 제공하는 특판물 교환권(5만원 상당)을  포상으로 받았다.

이에 양희동 국장은 “이 상품권은 무료 경로식당에 사용해 달라”며 자원봉사센터에 다시 기증했다.

한편 거제시 자원봉사센터는 ‘우수프로그램 공모(접수마감 8월10일)와 기술봉사프로그램(도배기술) 신청(접수마감 8월20일) 접수를 받고 있다.

우수프로그램 당선단체(3개 단체)에 대해서는 각 150만원씩을 지원하고 기술봉사프로그램은 도배기술을 가르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