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농협, 상반기 평가그룹 전국1위
연초농협, 상반기 평가그룹 전국1위
  • 거제신문
  • 승인 2009.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초농협(조합장 옥선호)은 매년 농협중앙회에서 실시하는 지역농협 종합업적부문 상반기 결산 농촌9형 그룹에서 전국1위를 차지했다.

연초농협의 이번 상반기 평가그룹 전국1위 달성은 신규조합원의 급속한 가입률 성장과 출자금부문의 30% 성장에 따른 것으로 상호금융부문 그룹평가에서도 전국1위를 달성했다.

이는 금융위기와 경기침체로 인한 각종사업이 어려워지는 환경 속 연초농협 전 직원이 위기 속의 도약이라는 목표를 삼고 한마음으로 뭉쳐 이루어낸 결과로 미래 연초농협의 발전은 물론 지역경제의 활성화라는 점에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연초농협은 지난 7월20일에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상반기 업무평가 및 하반기 업무추진대책 전체회의를 개최하고 연말평가에서도 1위를 달성하고자 다짐하는 결의대회도 실시했다.

한편 연초농협은 지난달 25일 전 조합원과 지역민들을 위한 소형농기계 무료 수리봉사를 실시했으며, 26일에는 구조라해수욕장에서 열린 바다로세계로 전국핀수영대회에서 자원봉사를 하는 등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농협상 정립에 노력하고 있다.

또  매월 둘째 주 화요일마다 독거노인을 위한 무료봉사를 실시하고 노인한글교실을 개강 및 노래교실을 지속적으로 열어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농협환원사업을 활성화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