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기업 사회봉사단, 사랑의 후원
경성기업 사회봉사단, 사랑의 후원
  • 최대윤 기자
  • 승인 2009.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거제시 자원봉사센터에 신규가입단체인 경성기업 사회봉사단(대표 문한진)의 후원 물결이 이어지면서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달 20일 거제시 자원봉사센터에 신규 가입한 경성기업 사회봉사단은 기술봉사와 사회복지시설 주거환경개선 활동을 해 오고 있는 봉사단체로 쌀과 라면 등을 재가결식세대를 위해 지원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에 지난달 21일 경성기업 사회봉사단은 끼니를 거르는 어르신들을 위해 작은 보탬에 됐으면 좋겠다며 거제시 자원 봉사센터에 라면을 기증했다.

경성기업 사회봉사단이 기증한 라면은 최근 거제시 자원봉사센터에 익명으로 후원된 라면 100박스와 함께 거제시 노인재가복지센터에 전달되면서 거제지역 독거노인을 위해 쓰여졌다.

또 경성기업은 지난달 27일 늦은 저녁 거제시 자원봉사센터를 방문, 산지에서 직접구입 무농약 단감 5박스를 사회복지시설과 독거노인 및 재가 어르신들을 위해 써 달라며 전달했다.

문한진  경성기업 사회봉사단 대표는 이날 단감을 전달하면서 “저희 주부가 주말마다 작은 과수원에서 재배한 단감이라 품질은 좀 떨어지지만 맛은 좋을 것”이라며 “중식 때 무료급식소를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대접하면 좋겠다는 생각에 자원봉사센터에 전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