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유자화장품 ‘유향’ 첫 선
거제 유자화장품 ‘유향’ 첫 선
  • 최대윤 기자
  • 승인 2009.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자씨·개서어나무 잎 추출물 함유, 스킨·로션·에센스·크림 등

▲ 2009년 한 해동안 고생했던 자원봉사자를 위로하고 격려하는 ‘2009 거제시자원봉사자 한마음 대축제’가 19일 거제시체육관에서 열렸다.

거제유자를 활용한 기능성 화장품 ‘유향(柚香·YOOHANG)’이 오는 28일 첫 선을 보인다.

지난 18일 거제시농업기술센터에 따르면 지난해 5월부터 국내 화장품 OEM 생산·제작 1위인 코스맥스(주)와 유자씨를 이용한 고보습화장품 공동연구하고 개발 1년 6개월만에 블루시티 홍보대사 슈퍼모델 이혜진씨를 초청 출시행사를 갖는다.

유자화장품의 브랜드 ‘유향’은 거제시민을 대상으로 이름을 공모해 선정됐다. 화장품 용기는 초자형으로 유자의 비타민C를 부각시켜 디자인 했고, 상단 캡부분은 유자의 과실 느낌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노란색 계통으로 유자를 상기시키는 이미지를 쓰는 등 친환경적인 한방화장품 이미지를 부각 시켰다.

특히 ‘유향’에는 식약청이 고시한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Adeno sin)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알부틴(Albutin)과 더불어 미백에 영향을 미치는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돼 보습, 주름개선 및 미백의 기능성이 극대화 된 제품이다.

또 미백과 항노화 화장료 조성물로 특허 받은 개서어나무 잎 추출물을 함유, 피부를 맑고 부드럽게 가꿔줘 획기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제품은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등 5종이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