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준비, 고등학생의 모습은?
겨울방학 준비, 고등학생의 모습은?
  • 이영주 기자
  • 승인 2009.12.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대입을 끝내고 조금은 홀가분한 기분으로 방학을 보낼 것 같다. 하지만 휴식도 잠시, 연세대 전기공학과에 수시합격을 한 입장이라 2월에 대학교로 가서 수준별 시험에 응시할 준비를 하겠다.     /정지솔(남·중앙고3)

 

여행을 가고 싶다. 하지만 24일 방학식을 하고 바로 보충수업에 들어갈 것 같아 실행에 옮기기는 힘들 것 같다. 아무래도 고등학생이니 만큼 방학이라고 학업에 소홀하는 일 없이 학업에 매진하고 싶다.        /노연미(여·중앙고1)

 

이화여대 인문학부에 합격을 해놓은 상태라 정시를 준비하는 다른 친구들 보다는 마음의 여유는 있는 편이다. 하지만 휴식도 잠시, 영어공부에 매진할 생각이며 과외수업을 해서 등록금에 보태고 싶다.     /이정환(여·중앙고3)

 

수능을 준비해야 하므로 공부에 매진할 생각이다. 국영수 주요과목 중심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싶다. 이제 다음 수능의 당사자가 되니 마음의 부담이 크다. 특별히 방학이라는 생각을 하지 않고 학업에 열중할 것이다.
/박다솜(여·중앙고2)

 

우선 이번에 연세대 자유전공학부에 합격을 해서 너무 기쁘다. 이번 방학은 연세대어학원에 등록해서 영어강의를 듣고 미리 학점을 취득하고 싶다. 또 가보지 못했던 곳을 여행하고 친구들과의 소원해진 관계도 개선하는 기회로 삼고 싶다.        /최주영(여·중앙고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성고졸업생 2010-01-02 04:15:37
이야 중앙고가 연세대도가고 이대도가네 중앙고가 최강됫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