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희망을 가져요’ 추가열 거제공연
‘2010년 희망을 가져요’ 추가열 거제공연
  • 최대윤 기자
  • 승인 2010.0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포크송의 향연, 3월13일 문화예술회관에서

차갑게 얼어붙은 대한민국 중년의 마음을 뜨겁게 가열할, 추가열의 포크홀릭이 오는 3월 13일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 '하늘 눈물' 등으로 포크의 재부활을 몰고 온 가수 추가열이 거제시민들과 한판 어우러짐을 준비하고 있는 것.

2009년 ‘살아 있어 행복합니다’는 콘서트 주제로 전국 투어를 한 추가열씨는 올해 ‘희망을 가져요’라는 주제로 콘서트 전국투어에 나선다.

2009년 투어가 “살아 있으니 걱정도 하고 고통도 느끼고 희망과 미래와 꿈도 가질 수 있으니 얼마나 살아 있는게 행복합니까?" 라고 많은 이들에게 살아있어 행복하다는 것을 느끼게 해줬다면 2010년 전국투어 콘서트는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공연으로 힘든 현실을 잠시 잊어도 좋을 감미로운 무대 연출과 환희의 목소리로 관객들을 무아지경으로 안내하는 컨셉으로 준비하고 있다는게 기획사측의 설명이다.

'추가열표 음악' 은 2010년을 새롭게 시작할 행복 에너지로 거제시민들을 솟구치게 만들 것이라는게 또한 그들의 설명이다.

남자 가수로서 여자의 감성을 탁월하게 표현한다는 평을 듣고 있는 추가열씨는 삶의 연륜이 묻어나는 가슴 절절한 소리를 통해 거제시민들의 감성을 울릴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추가열씨는 이수만 프로듀서의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포크 가수로 독특한 음색과 열정의 에너지로 유명하며 중년층을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곡으로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할 말이  너무 많아요’‘하늘 눈물’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