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이용요금 2년간 50% 할인, 아쿠아월드 무료 이용

이번 특별회원권은 기존의 20년 만기반환형 회원권에 비해 분양가가 저렴하게 책정됐고 리조트시설에 대한 소유권이전으로 완전한 재산권 행사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또 법인체에서 분양 시 부가가치세를 환급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기간 중 회원으로 입회하는 거제지역 개인회원은 연간 30박 범위 내에서 회원객실이용요금을 2년간 50%할인 받을 수 있으며 대명리조트 전체인의 아쿠아월드를 2년간 등재가족전원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회원혜택을 받게 된다.
법인회원은 아쿠아월드, 스키리프트, 오션월드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회원혜택을 1년간 제공 받게 된다.
대명리조트는 현재 설악ㆍ홍천ㆍ단양ㆍ양양ㆍ양평ㆍ변산ㆍ경주ㆍ제주에 직영리조트 객실 5,654실을 운영 중에 있으며, 해운대와 지리산 그리고 도고에 협정체인을 운영 중에 있다.
2012년 준공을 목표로 대명리조트 거제가 시공 중이며, 여수 백야도에 2012년 6월 착공예정으로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이밖에도 강원도 삼척에 2013년까지 와우산종합리조트 사업도 삼척시와 함께 추진 중에 있다.
남해안 한려수도의 미항 거제 지세포항 거제마린특구 내에 시공되고 있는 대명리조트 거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표적인 초특급해양리조트로 탄생하게 될 것으로 기대되며 2010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문의 대명리조트/거제 테스크포스 (051)513-4945.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