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소 연극 "라이어 2탄 -그 후 20년" 공연
폭소 연극 "라이어 2탄 -그 후 20년" 공연
  • 거제신문
  • 승인 2010.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28일 거제문예회관 소극장서 열려

다시 보고 싶은 연극 1위, 연극 '라이어 2탄'이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김한겸) 주최로 오는 27-28일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거제 관객들을 위한 초대형 웃음 핵폭탄을 터트린다.

라이어 2탄은 1탄으로부터 이어지는 사건의 실마리로 더욱 탄탄하게 다져진 이야기와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으로 재미를 더한다.

세월의 흐름을 초월한 오해의 극적 충돌과 롤러코스터를 탄 듯 속도감 넘치는 전개로 유쾌하게 풀어나가는 아이러니한 실소가 넘치는 블랙코미디이다. 거짓말이 주는 즐거움과 재미의 진가를 다시 한 번 보임으로써, 관객들과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시도를 하고 있다.
 

3000회 돌파의 공연, 넘치는 관객들의 박수소리, 발 구르는 소리, 환호소리! 소극장 작품의 희극으로 이만큼 큰 반향을 얻어낸 작품은 없었다.

또 같은 작품을 2번 이상 관람한 관객이 40%가 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라이어, 그 후 20년’은 연극 보는 즐거움, 연극 보는 재미를 알 수 있는 작품이다.

쉴 틈 없이 꼬여가는 기상천외한 상황 속에서 좌충우돌하는 인물들의 쫓고 쫓기는 속도감, 반전이 거듭되는 비극적 현실 속에서 웃지 않을 수 없도록 만드는 구성, 상황들을 풀어나가는 기막힌 상황과 대사들로 "잘 만들어진 연극(Well made play)"의 전형을 보여준다.

일상에서 있을법한 상황을 기발하게 무대화 한 ‘라이어2탄-그 후 20년’은 속사포 쏘듯 쏟아내는 수많은 거짓말들의 심각한 상황 속에서 연신 웃음을 터트리며 즐거워하는 우리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입장료는 전석 25,000원이며 공연문의는 680-10501-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