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중앙고, ‘2010 학교 시설을 이용한 평생 교육’ 강좌 개설
거제중앙고, ‘2010 학교 시설을 이용한 평생 교육’ 강좌 개설
  • 거제신문
  • 승인 2010.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중앙고(교장 조헌주)가 지역 사회 주민들을 위한 학습의 장 마련에 앞장선다.

거제중앙고가 ‘2010 학교 시설을 이용한 평생 교육’ 강좌를 개설한다.

이번 ‘평생교육’ 강좌는 지역사회의 모든 주민이 함께 학습할 수 있는 평생학습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하고자 마련됐으며 모든 강좌는 각 분야에 조예가 깊은 중앙고 교사가 직접 담당할 예정이다.

중앙고 관계자는 “올해는 특히 실생활과 밀접한 관련을 맺는 내용으로 강좌를 구성해 배움과 동시 일상생활 속에서 구체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강의를 진행하고자 한다”며 “학부모와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중앙고 한 학부모는 “수강되는 강좌를 문의해 보니 영어회화, 중국어회화, 생활한자, 천연비누 만들기 등 실생활에서 도움이 되는 알찬 강좌들이다”며 “학교 측에서 나서서 무료로 좋은 배움의 장을 마련해 주었으니 시간을 내서 꼭 수업을 들어볼 예정”이라며 이번 평생 수업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거제중앙고의 ‘평생 교육 강좌’의 수강 대상은 학부모 및 지역 주민이며 수강 신청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다.

수강료는 무료며 매주 1-2시간 씩 총 20시간이 진행될 예정이며 관련 문의는 632-8661, 632-8312 (담당자 녹색 성장부 박정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