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 지방선거 예비후보자별 동정
6.2 지방선거 예비후보자별 동정
  • 거제신문
  • 승인 2010.0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민호 한나라당 시장 예비후보가 시민들로부터 공약을 공개 접수하고 있다. 권 예비후보는 지난 23일부터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시민들의 공약을 받습니다'는 코너를 개설, 정책개발을 위한 시민들의 의견을 접수하고 있다.

김한겸 한나라당 시장 예비후보는 지난 21일 거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 13회 거제시 장애인 복지 증진대회에 참석, 장애인 단체 관계자, 장애인 및 그 가족들을 위로 격려했다.

유승화 한나라당 시장 예비후보는 22일 오후 2시 시청 브리핑룸에서 여론조사 경선과 관련한 긴급 기자회견을 열었다. 유 예비후보는 이날 "유·불리를 떠나 여론조사 경선 방식 자체가 옳지 않다. 여론조사 경선은 '제비뽑기'나 마찬가지다"고 주장했다.

김한주 진보신당 시장 예비후보는 지난 16일 단병호 전 민주노총위원장과 함께 한내 공단들을 돌며 지지를 호소했다. 또 대우조선 서문앞에서 출근하는 근로자들과 인사를 나눴다. 김 예비후보는 "단 위원장의 노력과 수고가 헛되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태재 무소속 시장예비후보는 후보는 지난 20일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거제관현악단과 함께하는 희망 콘서트'에 참석했다. 이 예비후보는 "거제관현악단의 활발한 연주활동이 시민의 예술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켜 줄 수 있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도의원 제1선거구 한나라당 김일곤 예비후보는 지난 21일 거제시 미용지부가 주최한 정기총회 및 위생교육에 참석,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예비후보는 이날 거제시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장애인 복지증진대회에도 참석했다.

도의원 제1선거구 한나라당 천종완 예비후보는 지난 21일 거제시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거제시 장애인 복지증진대회에서 경상남도지체장애인협회가 수여하는 감사패를 받았다.

도의원 제2선거구 김병원 예비후보는 지난 21일 열린 열린 거제시장애인복지증진대회에 참석,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장애인 및 그 가족들과 인사를 나눴다. 김 예비후보는 "복지 사각지대가 생기지 않도록 특히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며 자신의 의지를 피력했다.

시의원 가 선거구 한나라당 김정자 예비후보는 지난 2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김 예비후보는 "여성 권익과 발전을 위해 선거구에서 유일하게 여성 후보로 재도전하게 됐다"고 말했다.

시의원 가 선거구 한나라당 이형철 예비후보는 지난 19일 솔향, 정원 두 곳의 요양원을 방문, 어르신들을 위로했다. 이 예비후보는 "소외되는 어르신들을 보살피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의원 가선거구 민주노동당 이길종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22일 고현동 한양빌딩에서 있었다. 이 예비후보는 노동자 서민의 권리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의원 가 선거구 무소속 옥영문 예비후보는 지난 21일 열린 거제시장애인복지증진대회에 참석, 장애인들의 아픔을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옥 예비후보는 장애인들이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는 사회가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달했다.

시의원 나 선거구 한나라당 신임생 예비후보는 지난 23일 하청면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한나라당 공천자로 확정된 신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꼭 당선돼 지역발전에 앞장서는 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시의원 라 선거구(사등ㆍ둔덕ㆍ동부ㆍ거제ㆍ남부ㆍ일운)황종명 한나라당 공천자가 지난 20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황 예비후보는 부산 수산대를 졸업했고 현재 광성공업 대표를 맡고 있다. 4대 시의원을 지낸바 있는 황 예비후보는 "풍요로운 지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의원 마선거구 민주노동당 김경진 예비후보는 지난 2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능포동 동림상가 3층에 사무실을 마련한 김예비후보는 "동문간, 진보세력간 대결을 펼쳐야 하지만 최선을 다해 민주노동당·김경진의 승리를 가져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