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러움 없다"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러움 없다"
  • 배창일 기자
  • 승인 2010.05.14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민호 한나라당 시장후보 기자회견 갖고 입장 밝혀

권민호 한나라당 거제시장 후보가 지난 14일 기자회견을 갖고 돈 공천 의혹과 관련한 자신의 입장을 밝히고 있다.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러움이 없다. 만일 공천과 관련해 돈을 줬다는 사실이 밝혀진다면 정치판을 떠나겠다."

권민호 한나라당 거제시장 후보가 지난 14일 시청 브리핑 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공 돈천 의혹과 관련한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권 후보는  "당의 공천 결과를 겸허하게 받아들이지 못하는 검은 세력의 저급한 음해공작으로 축제의 장이 돼야할 6·2지방선거가 매우 혼탁해 졌다"며 "이번 행태는 시민 공천의 개혁의지를 정면으로 거부하고 저급 정치의 몰골을 스스로 들어내는 꼴이며, 변화와 혁신을 거부하고 기득권을 놓치지 않으려는 지방토호세력의 완강한 저항"이라고 폄하했다.

권 후보는 "시민 여론조사 경선으로 후보자를 공천하는데 누가 누구에게 돈을 줄 수 있겠느냐"고 반문하면서 "도덕적 양심과 행동, 의무감으로 당당하게 살아온 만큼 검은 세력의 중상모략 선거방식에 개의치 않겠다"고 밝혔다.

검찰의 자택 압수 수색에 관해서는 "민감한 시기이지만 음해세력을 파해 칠 수 있다고 생각해 검찰에 동의했다"면서도 "검찰 동의 과정에서 자택수색에 관한 일을 언론에 알리지 않겠다는 약속을 받았지만 곧바로 언론에 공개된 것은 납득할 수 없는 일"이라고 의문을 제기했다.

권 후보는 "지역 축구단과 관련한 식사비 대납설, 도의원 재직 당시 국비횡령설, 자체여론조사설 등 터무니없는 루머가 떠돌고 있지만 발 없는 말이 천리를 가듯 개인의 힘으로 막을 수 없어 안타까웠다"며 "음해세력의 저열한 수법에 일희일비 하지 않고 인내하며 거제시민만을 바라보고 오직 한길을 걸어가겠다"고 밝혔다.

그는 시장선거에 임하는 경쟁후보들에게 "깨끗한 선거, 페어플레이 정신, 거제시민이 갈구하는 선거문화를 창조했으면 한다"며 "포지티브 선거, 정책 대결과 축제의 장을 만드는 선거를 만들어 가자"고 제안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거제시민 2010-05-17 17:44:31
거제시장 한나라당 후보는! 거제시민의 여론조사와 한나라당 공심의에서 심중을 기해서 공천을 했다고 언론을 여러번 접한적이 있습니다. 음해설, 유언비어, 낭설등은 세월이 지나면 진실은 밝혀 질겁니다. 꼭 꿈이루시어 20만이 넘는 거제시민이 사랑하는 지도자 되시길....

외국인 2010-05-17 11:25:53
밑에 몇분들 ? 아니라는데 왜 캐 못믿어서 악플을 이빠이 다는겁니까??ㅋㅋㅋㅋㅋ 참 웃겨서원... 우리나라 네티즌의 문제입니다. 이게 바로 ㅋㅋㅋ 정확한 수사 후 제대로된 기관에서 발표 전에 자기내들끼리 웅성웅성하면서 결론을 만들어 버림 ㅋㅋㅋㅋ 광우병 때 오바 하는거 하고 지금 이거 하고 똑같네요... 그러고나서 무혐의면??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쪽팔리지도 않는가 ㅋㅋㅋㅋ 좀 ... 일단은 지켜 보는게 맞는거

시민 2010-05-16 20:31:00
제발.
돈 주고 받았으면 다시는 두 사람 얼굴이나 이름 보는 일 없었으면 좋겠고,
그게 아니라면 어느 세력에 의한것인지 철저히 파헤쳐 지길.

그나저나..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나랴 라는 속담이 문득 떠오르는건...

패가망신 2010-05-15 00:46:17
우짜노 수색중 둘다가까요 ㅋㅋㅋ 돌캐서 땅만들고 뿌수고 햇는데 까이거 이번쯤이야 보걸 보걸 헐것같네 보걸선거는 언제지 아유 일등시장 당선 보걸 보걸 또나오지머 저것도 직업이니 되몬 석산시작 ㅋㅋㅋ 잘되야 할낀데 ㅋㅋㅋ

명예의전당 2010-05-14 23:57:10
권후보님 지금 자기가 아니면 거제시장은 아무도없다는 세력,몇년후 정치적 교두보를 확보하기위한 추잡한 정치세력과 배후세력을 파악하여 거제시민의 힘을 보여주시길 기원합니다. 꼭 승리하여 두번다시는 거제시민의 명예를 드럽힌 자들과 타협하지마시고 항상 거제 시민의 힘으로 엄벌하시길 기원하면서 거제시민의 혁명을 꼭 이루시기를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