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원 나선거구 신임생.윤부원 후보 당선
시의원 나선거구 신임생.윤부원 후보 당선
  • 거제신문
  • 승인 2010.06.0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의원 나선거구 신임생 후보 1,710표, 윤부원 후보가 1,702표로 당선 확정됐다.

[시의원 나선거구 신임생
부족한 사람 신임생을 거제시의원으로 당선시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거제시민과 지역경제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의정활동을 할 것이며, 지역주민을 내 가족처럼 모시고 섬기며 봉사하고 특히 낙후된 연초, 하청, 장목지역에 필요한 사업과 도로망, 복지정책을 잘 챙겨서 앞서가는 선진지역으로 만들겠습니다.

뒤떨어진 우리지역에 열심히 일하라는 유권자들의 깊은 뜻을 받들어 주민의 의사를 행정에 반영시키고 정책대안을 제시하고 청렴하며 정직한 자세로 객관성을 잃지 않고 실망하지 않도록 일 잘하는 시위원이 되겠습니다.

특히 약속드린 국도5호선 조기착공과 연초지역 시외버스터미널 유치, 하청지역아파트500세대 유치, 장목지역종합체육타운건립, 어업인을 위한 규제완화 및 활성화 방안을 간구하여 임기내에 꼭 완성하겠습니다.

유권자 여러분의 정확한 판단과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시의원 나선거구 윤부원
연초 하청 장목 시의원 당선자 윤 부원입니다.

연초 하청 장목 주민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선거를 통해 저 윤부원 이를 선택하신 것은 연초. 하청. 장목에서, 새로운 세대교체 바람을 일으켜, 주민을 위한 참된 봉사자로 자리매김 하라는 준엄한 심판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저는 약 2개여월 동안 우리고장의 구석구석을 낱낱이 살펴보면서, 낙후되고정체된 곳에, 변화의 물결이 필요함을 피부로 느꼈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연초. 하청. 장목 주민여러분!

저는 저에게 주어진 임기4년 동안 원칙과 정도를 지키며, 깨끗하고 일 잘하는 시의원이 되기위해 다음과 같이 세 가지 공약을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첫째 : 매월 저에게 주어지는 의정 활동비 전액을, 장학기금이나 불우한 이웃 그리고 마을회관 발전기금에 사용하겠습니다.

둘째: 월1회 각 마을 회관을 방문하여, 주민들의 불편사항과 민원, 그리고 지역숙원 사업에 대한 신속한 해결과, 원활한 소통구조를 열어, 주민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셋째 : 깨끗한 의정활동, 원칙과 소신을 지키며, 약속은 반드시 지키는 반듯한 의원으로 연초, 하청, 장목 주민여러분 들의 진정한 대변자로서 충실히 복부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거제시 나선거구 시의원 당선자 윤 부 원 드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상국 2010-06-04 08:43:41
윤부원후보님 당선 축하드립니다.
시의원은 정치인이 아니라고 말씀 하셨는데 이제 당선되셨으니 진정한 봉사자의 모습을
기대 하겠습니다.
새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지역정치문화가 뿌리내리길 기원하며 4년 모범적인 의정활동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