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 · 2 선거가 끝나고 꼭 한 달이 지났습니다. 그 동안 편안하셨는지요? 선거기간 동안 하동ㆍ남해ㆍ사천ㆍ고성ㆍ통영ㆍ거제를 정신없이 다니면서 지지를 호소하였습니다.
고생한다고 위로하시고 힘내라고 격려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갈증이 났을 때 물 한 컵 주시는 분이 정말 고마웠습니다. 생각해보니 많은 분들에게 불편을 끼치고 결례를 범하였습니다. 이해하시고 용서해 주셨으면 합니다.
당선증을 받을 때 그 기쁨과 감사함을 고마우신 분들과 모든 유권자님들께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시간과 능력이 부족해 졸필로 대신함을 또한 해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월 한 달은 눈 깜짝하는 느낌으로 지나가고 7월부터 의정활동을 시작했습니다. 7월 5일부터 9일까지는 9대 전반기 원구성을 하고 7월 23일부터 8월 6일까지는 추경 예산안, 조례안 등 의안을 처리하게 됩니다.
존경하는 경상남도민과 교육가족님!
저는 교육의원으로서 다시 한 번 자세를 정립하고 활동 지향 목표를 확인하면서 공약을 하나하나 이행할 것입니다. 자세로서는 도덕성, 청렴성, 정치적 중립성을 지키고 다양한 의견 수렴과 동료의원과는 존중과 화목으로 결속하는 의원이 되겠습니다.
활동 지향목표는 민주시민 자질 함양과 개인행복 추구 위한 학교교육 그리고 도시·농어촌 지역의 유· 초· 중· 고의 균형 발전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학교교육 발전 협의회 운영 내실화, 현안 과제 해결, 지역 장학회 지원, 명품 · 명문학교 육성, 교육환경 개선, 학생 안전, 교육비 절감, 무상급식 확대, 교직원 인사제도 및 처우개선 등 저의 공약을 하나하나 꾸준히 이행토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지도 편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존경하는 경상남도민과 교육가족님!
지면을 통하여 앞으로 자주 인사 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2010년 7월 5일 경상남도교육의원 정동한 올림
●화 : 010-3422-0465 ●주소 : 거제시 장평동 218-10, 우편656-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