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초등 우리는 하나, 연초한마당 축제 ‘성료’
연초초등 우리는 하나, 연초한마당 축제 ‘성료’
  • 거제신문
  • 승인 2010.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 연초초등학교(교장 홍성배) 한마당 축제가 지난달 30일 연초초교 한울관(다목적 강당)과 운동장에서 열렸다.

이날 한마당 축제는 맞벌이로 바쁜 학부모들을 위해 학예발표회와 가을 대운동회를 통합해 진행, 220여명의 학부모들과 지역인사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지난 5월에 다양한 조명시설과 음향시설을 갖춘 한울관이 개관해 공연프로그램의 특성을 살리고 학생들의 재주를 마음껏 펼칠 수 있게 되어 더욱 뜻 깊은 학예회가 됐다.

학예발표회는 교육과정 속에서 배우고 익힌 합창 합주 무용 태권도 등을 마음껏 선보이고, 참석한 학부모님들은 자녀들의 발표마다 뜨거운 박수와 격려를 보내며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2부 가을대운동회에서는 학부모님들의 어린 시절 운동회의 모습을 재현한 손님모시기, 지구공 굴리기. 학부모 달리기. 줄다리기, 청백 계주 등이 이어졌으며, 학부모님들은 추억의 김밥을 자녀들과 함께 먹으며 토요일에 행사를 열어준 학교 측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하였다.

홍성배 교장은 “앞으로도 모든 학교행사를 학생중심으로 이끌어 학생들에게 자신감을 갖게 하고, 현 사회와 학부모의 요구를 수렴하여 교육공동체가 만족하는 교육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 꿈이 있는 행복한 연초교육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