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높은 영어 몰입교육, 거제서도
수준높은 영어 몰입교육, 거제서도
  • 박혜림 기자
  • 승인 2010.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유치원' 반튼스쿨, 내년 2월 거제에 2호점 개점

11일 교육설명회 열고 4∼7세반 예비 지원서 접수

영어 몰입교육 프랜차이즈 반튼스쿨이 거제서 선을 보인다.

반튼스쿨 거제점은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12시 30분까지 옥포종합사회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교육 설명회를 열고 자녀들의 영어교육을 고심하고 있는 학부모들에 기대감을 준다는 계획이다. 

반튼스쿨은 강남 대치동에 본원을 두고 있는 영어유치원으로 원내 모든 일상생활과 모든 수업을 영어로 진행하는 몰입교육 실시하는 영어전문 프랜차이즈다.

반튼스쿨 김승도 원장은 "한국 속의 영어권 국가라고 생각하면 된다. 북미 명문대 출신의 원어민 교사와 영어수업 진행에 완벽한 한국 강사진들로 구성돼 있으며  나이와 영어 실력에 따라 6단계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적용, native 전담 class와 native-korean teaching cla ss로 나누어 운영함으로써 어린이들이 쉽게 따라 올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또한 각 반별로 두 명의 보육교사가 전문적으로 아이들을 지도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김 원장은 "영어 몰입교육은 물론 창의력, 사고력, 감성을 길러주는 프로그램과 다양한 신체발달 프로그램을 준비, 완전교육-전인교육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도 덧붙였다.

반튼스쿨은 아주동 아주초등학교 맞은편에 들어선다. 건평 300평 규모 3층 건물로 교실 10개, 체육관, 식당, 컴퓨터실, 놀이방 등의 시설로 구성된다.

개원날짜는 2011년 2월초며 현재 내부 공사 중이다.

설명회를 시작으로 예비지원서를 받고 있는 반튼스쿨은 4세반 20명, 5-7세반  30명, 4세반 10명, 5-7세반 12-15명 등 연령별로 2반씩을 모집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