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문동, 제1회 상문동민 한마음 가을산행 지난 13일 개최

거제시 상문동 주민센터(동장 강영호)는 지난 13일 계룡산 고자산치 일원에서 ‘제1회 상문동민 한마음 가을산행’ 행사를 개최했다.
상문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대곤)가 주최한 이날 행사는 상문동 가을 산의 아름다운 억새와 형형색색 물든 단풍을 만끽하고 주민의 화합과 이웃 간 관심과 사랑을 느껴보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주민 500여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에서는 상문동 바로알기 OㆍX 퀴즈, 훌라후프 돌리기 등의 게임이 진행됐고, 추억의 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져 가을소풍의 기분을 느끼게 했다.
또 행운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참여자들에게 지급됐고 점심시간에는 각 가정에서 직접 만든 도시락을 나눠 먹으며 동민 화합을 도모했다.
특히, 산불조심 캠페인, 등산로 쓰레기 줍기, 자기 쓰레기 되가져가기를 통해 학생과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산불예방과 환경정화의 중요성을 배우는 계기를 마련했다.
김대곤 주민자치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행사에 많은 주민이 참여해줘 감사하다”며 “상문동민의 화합을 위해 첫 단추를 끼운 것이니 만큼 주민자치위원회와 주민들이 합심해 행사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자”고 말했다.
강영호 동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해 행사를 준비한 주민자치위원회와 각급 기관단체에 감사하다”면서 “주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로 제2회 행사는 더 많은 동민이 참여하는 뜻 깊은 행사로 이어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