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아주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거제시 아주동(동장 윤병춘) 주민자치센터(위원장 하태봉)는 지난 19일 거제중학교 체육관에서 제4회 아주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발표회는 아주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춤과 노래, 작품 등을 지역주민들에게 선보이는 자리였다.
1부 기념식에서는 올해 주민자치위원회 발전에 기여한 허순자 문화예술분과장에게 공로패가 전달됐다. 이어진 여영수 운영분과위원의 연혁보고에서는 2009년 거제시 주민자치센터 운영평가 최우수상 수상, 2010년 경상남도 주민자치센터 운영평가 우수상 수상내용이 보고됐다.
2부 프로그램 발표회에서는 신명나는 풍물놀이에 이어 웰빙댄스, 요가, 밸리댄스, 다이어트댄스, 노래 등 각종 공연이 발표돼 주민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 서예회원 작품 전시, 경품추첨, 기념품을 전달 등이 이어졌다.
하태봉 위원장은 “제6기 주민자치위원들의 풍성한 프로그램 발표회가 동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것 같다”면서 “2011년에는 한층 더 발전되고 성숙한 아주동 주민자치센터를 만들어 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발표회에는 아주동민, 김해연 도의원, 김두환 거제시의회 부의장, 윤병진 경상남도 자연보호 협의회장 등 350여명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