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계룡초등학교 문욱환 학생(5학년)이 한자부문 학교추천 최우수를, 거제중앙초등학교 구민석 학생(6년)이 워드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거제상공회의소(회장 김덕철)는 지난 3일 상의 대회의실에서 제1회 거제시 초등학생 한자·워드 경진대회 시상식을 갖고 성적 우수자 및 단체에 대한 시상을 실시했다.
한자 개인부문에서는 학원추천으로 참가한 백준영 학생이 700점 만점에 615점을 획득해 전체 최우수상을 받았고, 학교추천 최우수는 문욱완 학생이 568점으로 입상했다.
우수상은 김명선(거제중앙초 6년)·강현수 학생(진목초 6년)이, 장려상은 손민수(진목초 4년)·이인곽(거제중앙초 6년)·김진혁 학생(계룡초 5년)이 각각 수상했다.
워드부문 최우수는 만점을 받은 거제중앙초교 구민석 학생에게 돌아갔다. 우수상은 고동호(아주초 5년)·장소원 학생(제산초 4년), 장려상은 박수은(진목초 6년)·정예빈(고현초 6년)·황수지 학생(고현초 6년)이 각각 차지했다.
단체부문 최우수는 거제중앙초등학교(교장 김인호), 우수는 진목초등학교(교장 장치환)이 선정됐다.
입상자들에게는 개인, 단체로 구분해 성적에 따라 대한상공회의소회장 표창, 거제시장 표창, 거제교육장 표창, 거제상공회의소회장 표창과 함께 부상으로 삼성중공업에서 후원한 지역사랑상품권이 지급됐다.
한편 지난달 13일 실시된 이번 경진대회는 한자(19개교 60명)와 워드(16개교 50명) 2개 부문으로 나눠 열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