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슈퍼스타 G 모두 모였다
거제 슈퍼스타 G 모두 모였다
  • 거제신문
  • 승인 2010.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3 수험생과 함께하는 거제시 청소년 가요?댄스 경연대회 성료

고3 수험생과 함께하는 거제시 청소년 가요ㆍ댄스 경연대회 ‘거제 슈퍼스타 G를 찾아라’가 지난 3일 거제시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수험생 2,000여명이 객석을 가득 채운 이날 행사는 학생들의 가요ㆍ댄스 경연대회 뿐만 아니라 NAC올스타즈의 댄스공연과 KN-Squad의 비보이공연이 함께 해 수학능력시험 준비로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맘껏 해소했다.

‘거제 슈퍼스타 G를 찾아라’ 대상은 옥유라 학생(거제여고3)이, 금상 이영재ㆍ박진아 학생(거제중앙고3), 은상 한재(경남산업고3)·김현진 학생(거제제일고3), 인기상 김주형ㆍ천영주ㆍ조재훈 학생(거제중앙고3)이 각각 차지했다.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거제청년회의소가 지원한 상품권이 전달됐다.

원용규 거제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오늘 행사에 참석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면서 “지역 청소년들이 무한한 가능성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거제시는 물론 나아가 대한민국을 발전시키는 사람으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민호 시장은 축사를 통해 “이 자리에 참석한 청소년 누구나가 미래의 거제를 위해 일할 거제시장이 될 수 있다”면서 “오늘 만큼은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맘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한다”고 격려했다.

강창용 거제청년회의소 회장은 “올 한해를 무사히 보낸 고3 수험생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면서 “이 행사를 통해 자신의 장기를 마음껏 발산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4회째를 맞은 고3 수험생과 함께하는 거제시 청소년 가요?댄스 경연대회는 거제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관과 거제청년회의소(회장 강창용)에서 주최ㆍ주관하고 거제신문·거제내일신문·새거제신문·거제중앙신문이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