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로봇홍보도우미 인기 '짱~'
거제 로봇홍보도우미 인기 '짱~'
  • 거제신문
  • 승인 2010.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광고효과가 장점

 

▲ 최근 거제지역에 상가 및 매장 등에서 저렴한 가격에 홍보효과를 볼 수 있는 홍보로봇이 눈낄을 끌고 있다.

 

최근 거제지역에 로봇 도우미(이하 홍보로봇)가 상가 홍보에 나타나 화제다.

인적이 드물 때에는 작동을 멈췄다가 사람이 나타나면 센서에 의해 신나는 음악과 율동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보통 신규 오픈하는 상가에는 사람이 인형을 쓰고 홍보를 하는 장면이나 늘씬한 홍보도우미들이 매장이나 상가를 홍보하는 모습을 쉽게 접한다.

고객에게 강렬한 인상을 주면서 판매촉진 및 마케팅 홍보효과가 뛰어나지만  1회 홍보비용 가격이 비싸 가계 부담이 만만치 않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홍보로봇은  하루 임대 가격이  5만원(기본 3일 임대), 3일 이후에는 매일 추가 1만5,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홍보로봇은 지속적으로 매장의 장점을 알리고, 고객들의 눈에 띄며 고객을 불러들일 뿐만 아니라 멍멍이 송아지 꼬꼬닭 꿀꿀이돼지 피노키오 다람쥐 팬더 미키마우스 고양이 안드로이드 앵무새 등 다양하고 친근한 동물캐릭터는 때와 장소에 따라 다양한 홍보를 펼칠 수 있다.

더구나 송아지 꿀꿀이 꼬꼬닭 등은 시민들의 소비가 많은 거제지역 식육식당 및 치킨전문점 등에서 최고의 인기 도우미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매장을 오픈하거나, 영업을 하게되면 가장 큰 고민거리중 하나가 알리는 것 바로 ‘홍보’다. 정말 멋지게 자신있게 매장을 열었는데 제품에 대한 만족도나 자신감도 최고지만 고객이 알아주지 않으면 ‘헛일’이 되고 만다.

홍보로봇인형은  거제대리점에서 임대 및 판매를 하고 있으며 반응이 좋아 계속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제과점 음식점 휴대폰매장 옷가게 돌잔치 금융기관 오픈매장 지역행사 등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축하화환 대신 로봇홍보도우미를 활용할 수도 있어 두 배의 효과를 낼 수도 있다.

홍보로봇인형 거제대리점 정현우 대표는 “창업과 오픈 행사 등에 홍보를 위해 많이 이용하고 있다. 다양한 체인점 및 정육점과 음식점 치킨전문점 등 어떤 상가나 매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월 전기이용료도 2-3000원 정도로 저렴하다”면서“최근 계속 걸려오는 임대문의 전화에 홍보로봇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홍보로봇도우미 거제대리점 문의: 010-9573-65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