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문화공간 100選 전국에 알려드리겠습니다"
"거제 문화공간 100選 전국에 알려드리겠습니다"
  • 박혜림 기자
  • 승인 2011.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문예회관, 박물관ㆍ휴양림ㆍ펜션ㆍ식당 등 다양한 공간을 명소로 선정

거제문화예술회관이 거제 문화공간을 100선을 선정해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할 계획을 밝혔다.

거제 문화공간 100선은 전통 찻집을 비롯해 박물관ㆍ전시관ㆍ휴양림ㆍ펜션단지ㆍ리조트ㆍ횟집ㆍ식당과 전통시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간을 명소로 만들겠다는 거제문화예술회관의 새로운 계획.

거제문화예술회관은 거제 내의 9개면, 10개동의 다양한 공간을 적절히 분배해 거제도 곳곳의 아름다움과 명소들을 알리는데 노력하겠다며 이에 대한 방안도 내놨다.

우선 거제 문화공간 100선에 선정되면 다양한 홍보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거제문화예술회관이 내놓은 방안으로는 야후·네이버 포털 사이트에 거제의 문화공간 100선 홍보, 코레일(한국철도 공사) 사이트에 홍보물 제공, 거제문화예술회관 정기간행물과 홈페이지에 소개 등이 있으며 남해안 시대-문화벨트 4개 도시 예술회관과 연계해 홍보하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이 외에도 거제문화예술회관은 선정된 100곳의 거제 문화공간에 거제문화예술회관 인증 현판을 부착해 제공할 예정이며, 예술회관 로비에 홍보물 전시 부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거제문화예술회관 김호일 관장은 "2011년 거제문화예술회관의 핵심 Key word는 지역ㆍ시민ㆍ기업이다. 2011년 거제 방문의 해 선포는 10년에 한 번 오기 힘든 좋은 기회"라며 "5천만 한국인들과 2천만 외국 관광객들을 거가대교를 건너 거제로 불러들이는 작업에 거제문화예술회관이 함께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선정은 거제문화예술회관의 예술기획부에서 해당 공간을 직접 방문해 실내·외 사진 촬영과 인터뷰를 통할 예정이며, 이에 대한 문의 및 신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문화공간 100선 홍보 담당자(680-10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