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대명리조트 반값에 한정분양
거제 대명리조트 반값에 한정분양
  • 거제신문
  • 승인 2011.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프패밀리형 1,230만원, 분양 즉시 소유권 이전 '실속'

한려해상 국립공원의 수려한 자연환경을 조망할 수 있는 거제대명리조트 회원권을 반값에 분양받을 수 있게 됐다.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거제해양특구 안에 건립 중인 '대명리조트 거제'는 회사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2011년 실속형 회원권을 특별 분양하고 있다.

이 상품은 연간 20박을 사용할 수 있는 하프패밀리형 상품으로 기명회원 4인에게는 1,230만원, 무기명회원에게는 1,330만원에 한정 분양한다.

2013년 3월 완공 예정으로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인 대명리조트는 분양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이 가능하고, 콘도, 골프, 스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를 무료로 이용하거나 할인혜택이 부여된다.

또 가입과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직영리조트와 체인콘도(해운대, 도고) 등 전국 10곳의 콘도를 즉시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는 특히 편리한 예약시스템과 철저한 회원관리가 장점이다. 리조트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1:1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한다.

따라서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오랜 경력의 레저컨설턴트들이 이번 한정분양에 한해 특별히 상담에 임할 것이라고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