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자원봉사협, 사랑의 손길 나누기 캠페인
거제시자원봉사협, 사랑의 손길 나누기 캠페인
  • 거제신문
  • 승인 2012.0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자원봉사협의회(회장 심학수)는 월드비전 경남지부(지부장 박종구)가 주최하는 ‘경남도민과 함께하는 2012 사랑의 손길 나누기’ 캠페인을 지난 26일 디큐브백화점 앞에서 개최했다.

월드비젼 경남지부와 거제시자원봉사협의회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한 이번 행사에서 거제시공무원 및 유관기관, 민간단체들의 성금기탁이 줄을 이었고, 이밖에도 시민들의 적극 참여로 활기찬 캠페인이 되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사랑의 손길나누기’ 캠페인은 경남도내 18개 시·군을 순회하며 모금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이날 행사를 위해 거제시자원봉사협의회에서는 캠페인의 원활한 진행과  더 많은 사람이 동참해 후원을 할 수 있도록 디큐브백화점에 무대 음향을 협조 요청했으며, 무료 차 나눔행사, 창 공연, 노래자랑 등을 마련해 모금행사에 시민, 학생, 어린이, 외국인들까지 많은 손길이 참해 성금을 기탁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렇게 모금된 성금은 △경남지역 난치병 아동·청소년 치료비 지원 △경남지역 저소득가정 아동·청소년 장학금 지원 △국내 사랑의 도시락 나눔의 집 급식사업 지원 △베트남 후엉호아지역 교육사업 지원 등으로 사용되며, 그 중 일부는 거제시의 저소득아동들에게도 쓰일 예정이다.

월드지부 경남지부 관계자는 “경남도내 난치병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과 저소득 위기 가정의 아동 및 지구촌의 고통 받는 어린이들의 생명을 살리고 꿈을 선물 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에 후원을 해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했다.

※ 후원 문의 및 후원계좌 : 월드비전 경남지부(255-9393) / 농협 863-01-201887 예금주 월드비젼경남지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