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동아리 축제 ‘신나는 JUMP!’ 21일 오후 2시 옥포청소년문화의집서 개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화합을 도모하고 평소 또래 친구들과의 건전한 동아리 활동으로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청소년들의 특별한 축제 한마당이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 펼쳐진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부터 진행까지 하게 해 운영과 참여하는 즐거움을 느끼고, 동아리 활동에 대한 보람과 학창시절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주기 위해 청소년동아리 축제 ‘신나는 JUMP!’를 마련했다.
체험마당에는 문화의집 동아리 ‘Liberty, 한별’ 팀이 준비한 과학체험, 만화동아리 ‘PANPIRIN-F’ 팀이 준비한 페이스페인팅, 코스프레 즉석 사진촬영이 운영되며, 놀이마당에는 문화의집 청소년봉사동아리 ‘SMART’ 팀의 링게임, 다트게임, 복불복게임 등이 푸짐한 상품과 함께 준비돼 있다.
또 이벤트 행사로 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 팀이 준비한 독도 알리기 캠페인, ‘SMART’ 팀이 준비한 청소년 유해 환경 예방 캠페인이 진행되며, 먹거리마당에는 문화의집 봉사활동동아리 ‘나래, 백지’ 팀이 준비한 유기농 쿠키 만들기, 팝콘과 떡, 시원한 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오후 4시부터는 문화의집 밴드 ‘에이프릴’ 팀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T.D.T’의 댄스, ‘GIFT’의 노래, ‘CPUs’의 마술 등 공연마당과 축제를 통한 새로운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동아리 팀별 레크리에이션이 펼쳐진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