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목면청년연합회 창립총회·발대식 개최
장목면청년연합회 창립총회·발대식 개최
  • 거제신문
  • 승인 2012.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 장목면청년연합회는 지난달 31일 장목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창립총회와 발대식을 개최하고 공식 출범했다.

이날 행사에는 각 마을 청년회원과 주민, 장목면 기관·단체장 등 130여 명이 참가했으며, 1부 창립총회에서 임원을 선출하고 회칙을 제정했다.

이날 기현수 황포마을청년회장이 청년연합회장으로, 옥종운 시방마을청년회장이 상임부회장으로 선출됐으며, 강주열 장북마을청년회장이 사무국장으로 임명됐다.

2부 발대식 기념행사에서는 고문 및 자문위원 위촉장 수여식이 열린 가운데 강영희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장목면 기관·단체장 및 원로 8명이 고문으로 위촉됐으며, 28개 마을이장은 당연직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게 됐다.

김현수 연합회장은 “더운 날씨에도 장목면청년연합회의 발족을 축하하기 위해 모여준 주민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마을의 웃어른을 공경하고 후배의 말을 귀담아 들을 줄 아는 겸손한 자세로 모든 일에 솔선수범하며 열심히 일하겠다”고 다짐했다.

조정제 장목면장은 “그 동안 각 마을별로 흩어져있던 청년회의 역량을 한데 모아 장목면의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해 열심히 일해 줄 장목면청년연합회에 기대가 크다”며 “행정이 도울 일이 있으면 언제든지 발벗고 나서서 돕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