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제경찰서(서장 배영철)는 지난 19일 경찰서 3층 강당에서 직원 및 협력단체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67회 경찰의 날 기념식을 개최하고 표창 및 감사장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경찰관 및 전·의경, 감사장 수상자,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순국선열 및 전몰경찰관에 대한 묵념, 감사장·표창수여, 대통령 치사 순으로 진행됐다.
경찰청장 감사장은 행정발전위원회 손근수 씨와 보안협력위원회 김종호 씨가, 지방청장상은 녹색어머니회 이수미 씨와 오숙희 여성명예소장이, 윤성원 시민명예경찰 등 15명은 경찰서장 감사장을 받았다.
이어 경무과 이성식 경위가 국무총리 표창을, 생활안전과 차정미 경사 등 3명이 행자부장관 표창을 받았고, 경비교통과 윤동렬 경위 등 10명이 경찰청장상, 수사과 윤형중 경장을 비롯한 6명이 지방청장상, 경무과 박영진 순경 등 16명이 경찰서장상을 받았다.
지방청장 상을 받은 연초파출소 이미지 순경은 "경찰로 생활한지 1년5개월밖에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께 봉사하는 경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의 기쁨을 전했다.
배영철 거제경찰서장은 "우리들의 생일을 맞이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국민을 위한 봉사정신을 가지며 항상 업무에 공손하고 친절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기념식을 마친 뒤 열린 제2회 거제경찰 어울림 마당은 아주공설운동장에서 410여 명의 경찰과 가족협력단체원들이 명랑운동회와 경품추첨을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