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2013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제32회 8지역 합동봉사다짐대회가 지난 25일 거제시체육관에서 회원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거제라이온스클럽(회장 박진균)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거제라이온스 이성재 총무와 거제팔색조라이온스 방은주 총무의 사회로 1시간여 동안 계속됐다.
이상연 지구총재와 이형철 대회장의 입장으로 문을 연 합동봉사다짐대회는 8개 지역 14개 클럽 회장단 입장, 개회선언 및 타종, 국민의례,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국제라이온스재단 기금전달, 시상, 대회사, 인사말, 격려사, 축사, 결의문 낭독, 지역기 전수, 폐회선언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총재상은 이창섭, 김태응, 서청호, 조영주, 남경수, 엄준, 배상덕, 김채규, 김복임, 김월동, 이윤점, 김막래, 김맹숙, 조병도 회원이 받았고 김무순, 진외석, 전백기, 홍원식, 김선희, 김영진, 김성호, 김향숙, 이전옥, 허영주, 박효숙, 김혜라, 김명선, 류성식 회원이 대회장상을 수상했다.
이형철 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합동봉사다짐대회는 14개 클럽이 한자리에 모여 회원간 우의를 돈독하게 하고 지역의 공동 봉사사업을 통해 새로운 봉사프로그램을 효율적으로 추진하는 데 목적이 있다"며 "앞으로 어려운 이웃과 그늘진 곳에 사랑의 손길과 희망의 빛을 전해주는데 더욱 힘써 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박진균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2000년도 행사 개최 이후 13년 만에 합동봉사다짐대회를 개최하게 돼 영광"이라면서 "모처럼 찾은 거제에서 뜻 깊은 하루를 보내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상연 지구총재는 격려사를 통해 "오늘 행사가 8지역 라이온 가족의 화합의 장으로써 봉사의지를 재다짐 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으면 한다"며 "단결된 우의와 화합을 바탕으로 나눔의 참 봉사를 적극 실천해 지역사회로부터 존경받는 아리온이 되길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기념봉사사업으로 스타렉스 12인승 승합차 1대를 거제시보훈협회에 기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