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 3시, 거제타임즈 사무실에서 협약식
주요 콘텐츠·기사 공유 및 상호이익 증진 협력
주요 콘텐츠·기사 공유 및 상호이익 증진 협력
본사와 (주)거제타임즈(대표 박춘광)는 7일 오후 3시 거제타임즈 사무실에서 업무제휴 협약식을 갖고, 양사의 이익 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특히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보다 양질의 기사와 콘텐츠를 독자 및 거제시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상호존중과 신뢰의 원칙에 따라 체결된 이번 업무제휴 협약에서 양사는 각종 콘텐츠(기사) 제공과 콘텐츠의 출처를 밝히는 것은 물론 취재시 필요한 정보도 공유하기로 합의했다.

또 양사는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해 필요한 제반 자료나 업무를 요청시 최대한 협조키로 했으며 제휴 기간은 1년을 원칙으로 특별한 사정이 없을 경우 매 1년씩 자동 연장키로 협의했다.
이와 관련 본사 박행용 사장은 “양사가 거제언론 문화 발전이라는 선의의 목적으로 업무제휴를 맺게 된 만큼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더 좋은 언론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며 “서로가 한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이전보다 더 친밀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덕담했다.
이에 대해 박춘광 사장도 “양사의 업무제휴가 단순한 콘텐츠 제공에 머물러서는 안되고 서로 더 좋은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도록 조언하고 채찍질 할 수 있는 건강한 관계가 되길 바란다”며 “이를 통해 양사가 더 발전하고 나아가 거제의 언론시장이 건전한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