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마음 한 뜻으로 봉사합시다"
"한 마음 한 뜻으로 봉사합시다"
  • 김창민 기자
  • 승인 2013.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총, 한마음 봉사 다짐대회에 150명 참석 … 윤형준·신기민 회원, 국회의원 표창 영예

▲ '2012 한마음 봉사 다짐대회'가 지난달 27일 고현동 수협뷔페에서 내빈과 회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윤형준·신기민 회원이 국회의원 표창을 받는 등 모두 5명이 표창을 받는 영예를 누렸다.

한국자유총연맹 거제시지회(지회장 천종완)가 지난달 27일 고현동 수협뷔페 다이아홀에서 '2012 한마음 봉사 다짐대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권민호 거제시장, 이길종 도의원 등의 내빈들과 회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소개 국민의례 시상식 축사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 노력한 회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앞으로도 한마음으로 한 데 뭉쳐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다짐하는 시간이 됐다.

특히 이 자리에서는 대외표창시상식이 진행돼 윤형준·신기민 회원이 국회의원 표창을, 옥종숙·차주환 회원이 거제시장 표창을, 류애희 회원이 거제시의회 의장 표창을 받는 영예를 누렸다.

천종완 지회장은 대회사에서 "봉사하지 않는 삶은 제대로 된 삶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결의문에 적힌대로 거제사랑을 실천하며 한 마음 한 뜻으로 봉사활동의 선봉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민호 거제시장은 축사에서 "한국자유총연맹의 적극적인 활동 덕분에 건강한 거제가 만들어지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거제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발전시켜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거제시지회는 선진한국 건설을 목표로 북한핵실험 규탄대회 성매매·성추행추방 캠페인 에너지절약캠페인 소외계층 돕기 등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