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단합된 유도인이 되자"
"2013 단합된 유도인이 되자"
  • 최형택 시민리포터
  • 승인 2013.01.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도인의 밤에 내외빈 등 120명 참석 … 시범게임·축하공연 등 다채로워

▲거제시유도인의밤 행사가 지난 7일 고현동 웨딩블랑에서 회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유도시범에 나선 겆시유도협회원이 화려한 허리후리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거제시유도협회(회장 임준영·유도협회)가 지난 7일 고현동 웨딩블랑 다이아몬드홀에서 '거제시 유도인의 밤'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유도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화합을 다지고 발전을 꾀하기 위한 것으로서 거제시 유도협회가 주최하고 거제시와 거제시체육회, 경남유도회 등이 후원하는 행사다.

이 행사는 권민호 거제시장과 박경덕 거제시육상연합회장을 비롯한 내빈들과 회원 12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유도협회 김재진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1부는 내빈소개 유도시범 축사 공로패 전달의 순으로 진행됐고 2부는 축하공연 게임 행운권 추첨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유도시범은 총3회 이뤄졌는데 메치기 한팔 업어치기 안다리 후리기 허리 후리기 등 다양한 유도의 기술들을 선보이는 시간을 가져 유도를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도 유도를 재미있게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또 2부에서 펼쳐진 게임의 우승자에게는 상품권과 건강보조식품 등의 상품을 증정하고 참석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해 참가한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권민호 거제시장은 축사에서 "앞으로 시정을 펼칠 때 유도의 부드러움이라는 정신을 본받아야 할 것 같다"며 "오늘의 자리가 유도의 저변확대와 유도인의 화합을 위한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도협회 임준영 회장은 "이 자리에 참석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단합된 모습으로 2013년 한 해도 잘 이끌어갔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배성진 2013-01-09 17:33:12
난 안나왔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