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이 많아지면 성적도 올라간다"
"후원이 많아지면 성적도 올라간다"
  • 김창민 기자
  • 승인 2013.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고 축구부 후원의 밤 행사 개최 … 후원자 280여 명 참석

거제고등학교 축구부(감독 송재규)가 지난 11일 웨딩블랑 그랜드홀에서 '2013 거제고등학교 축구부 후원의 밤' 행사를 열었다.

이 행사는 지성학원, 거제고 총동창회, 거제고 축구부 후원회, 축구부 학부모회 등 그동안 거제고 축구부에 아낌없는 후원을 해준 개인 및 단체들에 감사를 표하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전기풍 시의원, 조영제 경남축구협회상임부회장을 비롯한 내빈들과 선수, 후원자 28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감사패 전달 인사말 축사 선수소개 회장단 소개 케이크 절단식 축하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거제고 축구부 후원회 김종운 회장은 "한 해 동안 축구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선수들에게 감사하다"며 "선수들이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도록 후원에 힘써준 후원자들 한 분 한 분에게 잊지 않고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축구부 송재규 감독은 "작년보다 나아진 후원에 올해 2~3명 정도의 기대주도 성장하고 있다"며 "후원이 많아질수록 선수들의 성적도 좋아질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후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고등학교 축구부는 지난 1982년 창단, 서정원, 김용대 등 국가대표 및 프로선수 20여 명을 배출한 곳으로서 현재 43명의 선수로 구성돼 있다.

지난해 8월 열린 U-리그 전국고교축구대회 추계연맹전 준우승과 9월 대교눈높이 주말리그 대회 우승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둔 거제고등학교 축구부는 오는 10월 인천에서 열리는 2013년 전국체전에 경남대표로 출전권을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