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목면, 지역 현안 논의를 위한 기관·단체장 간담회 열어
장목면, 지역 현안 논의를 위한 기관·단체장 간담회 열어
  • 거제신문
  • 승인 2013.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 장목면(면장 조정제)은 지난 19일 면장실에서 지역 현안 논의를 위한 장목면 단체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중점 추진사항으로는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영희)는 제4기 주민자치위원 구성 및 홍보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발전협의회(회장 박명관)는 부산행 시외버스 면 경유 횟수 증차와 구간별 특색있는 삽작길 조성, 거가대교 관광지 및 해양플랜트 산업지원센터 조성에 따른 용지 보상 업무 협조, 장목농협∼관포IC 도로 확·포장공사 사업 등을 추진 중이다.

이장협의회(회장 박찬현)는 대동회 개최 전후 교체되는 신임 이장과의 화합 방안 모색 및 마을 표지석 관리·정비 사항에 대해 추진 중이며, 체육진흥회(회장 신대영)는 면 공설운동장 업무 중점 추진에 대해 힘을 기울이고 있다.

또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김성기)는 주민의식 개혁 캠페인을, 새마을남녀지도자회는 소공원 및 꽃동산 연간 관리 계획 등을 추진 중이다.

조정제 면장은 “지난해에는 마을 주민들의 불편한 점 해소를 위해 행정에서나 단체에서 많은 힘을 기울인 것은 사실이지만 아직까지도 우리 주변에는 고쳐야 할 것이 많아 이를 위해서는 단체장들의 관심이 요구되므로 적극 힘을 보태 주길 바란다”며 “그 동안 대가 없이 면정에 적극 협조해 준 단체장들께 다시 한번 고마움을 전하며 노고를 치하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