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사이드 수영장 경남도체 메달 '싹쓸이'
오션사이드 수영장 경남도체 메달 '싹쓸이'
  • 거제신문
  • 승인 2013.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1·은1·동매달 5개 등 획득…종합 6위 성적 올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이 직영하는 오션사이드 수영장의 수영지도자들이 사천에서 개최된 제52회 경남도민체전에서 메달 7개를 획득하는 쾌거를 올렸다.

지난해 8월부터 재단 직영으로 운영되는 오션사이드 수영장은 이번 도체에서 금메달(김기진·자유형 100m)·은메달(김기진·접영 100m) 각각 한 개와 동메달5(김기진·혼계영 400m, 계영 400m, 이관현·혼계영 400m, 계영 400m, 주태준·혼계영 400m) 등 거제시수영선수단이 종합 6위의 성적을 올리는데 기여했다.

또 강습회원인 이수진(연초고2)양이 은메달 2개(배영50·100m)를 획득하는 등 오션사이드 수영장에서 총 9개의 메달이 나오는 쾌거를 이뤘다.

오션사이드 수영장 지도자들은 수영 국가대표상비군, 초등학교 수영부코치, 근대5종 선수, 장애인 수영지도자 자격 등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는 거제시 수영선수 출신들로 구성돼 있다.

수영장은 일반 수영강습 외에 지역 내 학교와 연계한 방과 후 수업, 장애인 수영교실, 꿈나무 수영교실, 아쿠아로빅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올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운동할 수 있는 통합 프로그램을 위한 시설을 완비해누구든지 불편 없이 건강한 체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