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금강테마박물관 해설이 있는 재능기부음악회

필로스 기타 콰르텟은 지난 2012년 8월 19일과 25일 해금강테마박물관 야외무대에서 펼쳐진 열린음악회에서 2회에 걸친 공연으로 거제 시민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따라서 더위와 학업에 지친 학생들이 심신을 아름다운 기타 선율로 힐링 할 예정이다.
콰르텟(Quartette)이란 네 개의 독주 악기로 합주하는 실내악을 뜻하는 이탈리아어이다.
필로스 기타 콰르텟은 부산 칼빈 신학대학교의 기타 교수 장형섭과 그 가족으로 구성돼 있는 기타 4중주단이다.
하은양과 하진군 남매는 기타에 관한 뜨거운 열정으로 학업을 포기한 채 기타에 매진하여 각종 음악대회에서 수상했다. 최근에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도 출연했으며, 세계적인 지휘가인 금난새와 별들의 음악회가 예정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TVN 코리아 갓 탈랜트 2에 출연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고, SBS 스타킹에도 출연했다.
지난 2012년 8월 스페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중국, 캐나다 등 세계 각지에서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세계적인 픽업회사인 B-band사와 계약하였으며 야마하의 아티스트로 활동을 시작하고 있다.
이번 재능기부음악회는 해금강테마박물관이 주최, 주관하며 경상남도 거제 교육지원청, 대우조선해양, 거제시 청소년 수련관, 거제에코투어가 후원한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