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오는 20일 오후 청소년들이 또래 친구들과의 건전한 동아리활동으로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특별한 축제 한마당이 펼쳐진다.
청소년동아리 축제 ‘아리아리동동’이 그것.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 운영하며, 참여하는 즐거움과 끼를 펼치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동아리활동을 하고 있지 않은 청소년들도 축제에 참여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함께 할 수 있다.
이날 축제는 체험마당, 먹거리마당, 이벤트마당, 공연마당으로 구성되어있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체험마당에는 쿠키 만들기, 팬시 만들기, 떡메치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운영되고, 먹거리 마당에는 팝콘, 팥빙수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벤트마당으로는 트릭아트 체험, 즉석사진촬영, 코스프레가 준비돼 있고 오후 4시 부터는 공연마당으로 댄스동아리의 댄스경연대회가 펼쳐진다.
이날 댄스경연대회에는 학창시절 문화의집에서 댄스동아리 활동을 하고, 씨스타, 시크릿, 슈퍼스타K 3 콘서트 등의 방송활동은 물론 각종 무대공연과 안무지도를 하고 있는 전문 댄서들이 공연 및 심사를 맡았다.
문화의 집 관계자는 “아리아리동동은 청소년들이 학창시절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신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옥포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http://town.cyworld.com/geojeyouth ☎639-8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