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참꽃여성회 회장단 이․취임식
거제참꽃여성회 회장단 이․취임식
  • 거제신문
  • 승인 2013.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7주년 기념행사, 여성백일장 시상식도

거제지역출신 여성들의 모임인 거제참꽃여성회가 지난 13일 오후 6시 거제관광호텔 3층 해금강홀에서 창립7주년 기념식 및 제5회 거제여성백일장대회 시상식, 4-5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용국 주민생활국장, 신금자 시의원, 옥정희 거제여성단체협의회장, 진한주, 김명순 본회 고문을 비롯한 백일장 수상자, 참꽃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백일장 영예의 대상 수상은 옥포동 이훤(이포오샤)씨가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제4대 이금숙 회장의 후임으로 김선자 수석부회장이 제5대 회장에 취임하고 지난 한해 수고한 우수회원에 대한 시상식 및 전임 집행부에 대한 공로와 감사패 전달식도 가졌다.

김선자 신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전임 회장들이 뿌려놓은 씨앗들을 가꾸고 참꽃의 전통을 이어가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새로 입회하는 김나윤, 윤순일, 윤선옥, 옥진숙씨 등 4명의 신입회원들에게 회원패를 전달하고 제18회 여성주간을 맞아 실시한 거제여성백일장대회 수상자 29명에 대한 시상식도 가졌다.

한편 40~50대 여성들과 60대 고문들로 이루어진 거제참꽃여성회는 거제의 전통문화 발굴, 보급, 계승과 건강한 사회지킴이, 교육지킴이를 통해 자녀들의 인성교육과 여성들의 정서함양, 다문화 가족 등에 대한 지원 사업 등을 펴나가고 있는 비영리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