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거제페스티벌 즐거움과 감동 선사
블루거제페스티벌 즐거움과 감동 선사
  • 거제신문
  • 승인 2013.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 토요야외상설무대서 뮤지컬 ‘영웅을 기다리며’ 이어져

재단법인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 주최로 진행된 ‘2013 블루거제페스티벌’이 지역의 문화시민과 더위를 피해 이 지역을 찾은 수많은 관광객들에게 신나는 즐거움과 유쾌한 감동을 전해주었다.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는 ‘블루거제페스티벌’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거제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됐다.

이번 공연은 대중성을 전제로 해 관객과의 호흡이 돋보이는 각종 공연들로 구성돼 세대 간의 갈등을 해소하고 문화로 하나 되는 뜻 깊은 시간들을 공유할 수 있었다.

특히 첫 날에 공연된 ‘레이저맨과 비보이쇼’는 세계 최강을 자랑하는 비보이들의 공연이 레이저를 만나면서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공연을 선사해 참석한 모든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손을 이용한 그림자로 갖가지 이야기를 선보이는 ‘쉐도우 쇼’는 호기심 많은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순수한 감성을 유쾌하게 자극하여 아스라이 잊혀졌던 옛 추억을 되살리는 소중한 시간들을 만들어 주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은 ‘2013 블루거제페스티벌’의 열정을 8월 한 달 동안 매 주말 저녁 7시30분에 ‘토요야외상설무대’를 통해 이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일정의 끝자락인 오는 24일 소극장에서는 코믹 뮤지컬의 최강자 ‘영웅을 기다리며’가 웃음 속에 숨겨진 이 시대 진정한 영웅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우리 지역을 찾아온다.

재단 관계자는 “지역 예술인들의 예술적 끼를 격려하고 지역민들과 함께 하는 문화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토요야외상설무대’와 코믹 뮤지컬 ‘영웅을 기다리며’는 환상의 섬 거제의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주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