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해양문화관 볼거리, 즐길거리 ‘풍성’
조선해양문화관 볼거리, 즐길거리 ‘풍성’
  • 거제신문
  • 승인 2013.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다사랑 그림전, 양효순 초대전, Museum in dark 등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설평국) 조선해양문화관에서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이해 희망의 배 만들기 & 소원적기, 나만의 조개부채 만들기, 바다사랑 그림展, 양효순 초대展, 야간 체험프로그램 “Museum in dark"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먼저 어촌민속전시관인 제1관에서는 실제 생선을 담은 나무상자를 사용해 항구에 정박해 있는 배들을 독창적인 유화기법으로 표현한 양효순 작가의 작품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작품을 감상하고 나면 종이배를 만들어 희망을 적어보는 체험코너가 나오며 많은 사람들이 배를 만들어 그물에 매달아 놓은 것 또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2조선해양전시관인 제2관으로 가는 길에는 어린이들이 바다와 환경을 사랑하자는 메시지가 담긴 그림들이 전시 돼있다. 특히 로비에 들어서면 유아 조선소가 마련돼 어린 아이들이 조개모양 부채에 시원한 바다 그림을 그려 부채를 꾸미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문화관에서는 7일부터 9일까지는 야간체험프로그램‘Museum in dark’를 운영하고 실내 어린이 낚시터도 마련해 거제시로 휴가 온 피서객들에게 이색적인 체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여름 특별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조선해양문화관 홈페이지(www.geojemarine.or.kr) 및 안내전화(055.639-8270~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