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어르신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 한은진 명예기자
  • 승인 2007.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포2동 조라청년회, 웃어른 공경 행사~

▲ 할아버지 할머니 많이 드세요
지난달 30일 점심시간 옥포2동 조라승판회관 앞 '돼지야 놀자'(옛 삼일뒷고기) 식당에서는 시끌벅적, 행복한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았다.

20여명의 조라청년회(회장 박정수)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정성으로 옥포2동 어르신들께 맛있는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

또 이날 식사자리에는 옥포2동 새마을 부녀회 회원들이  음식나르는 일을 도우는 모습도 보기 좋았다.

이날 행사에는 1백여명의 동네 어르신들이 참석, 푸짐하고 정성들여 차려진 점심 식사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청년회 회원들에게 연신 고맙다며 잡은 손을 놓지 못했다.

▲ "어르신들 차린건 없지만, 많이 드세요~" 조라청년회 박정수회장님 인사말씀중~
박정수 조라청년회 회장은 "생각보다 많은 어르신들이 오셔서 대접이 소홀하지는 않았나 걱정이 된다"면서 "작은 힘이나마 조라청년회가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다면 언제나 찾아가서 일한다는 마음으로 청년회를 이끌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 회장은 또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밥을 안먹어도 배가 부른것 같다"면서 "여력이 된다면 자주 이런 자리를 만들어 어르신들에게 잠시나마 아들 노릇이라도 해 드리면 좋을 것 같다"며 미소지었다.

남들이 나서지 하지 않는 힘든일, 어두운 곳을 발로 찾아다니면서 환한 빛을 발할 수 있는 조라청년회로 거듭날 수 있길 기대해본다.

조라청년회 파이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