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상담복지센터, 29일 부모특강 실시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29일 부모특강 실시
  • 거제신문
  • 승인 2013.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는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서인자) 는 오는 29일 13시 거제시공공청사 6층 대회의실에서 권장희(놀이미디어교육센터) 소장을 초청해 ‘공부집중력 높이는 스마트폰 절제력’이라는 주제로 부모특강을 실시한다.

이날 특강에서 권장희 소장은 스마트폰이 다음세대를 이끄는 중요한 매개체가 되고 있는 것은 사실이나 이에 따른 문제점들이 심각해지고 있음을 알리고 스마트폰과 가족관계, 스마트폰과 뇌 발달, 스마트폰과 학습능력, 스마트폰과 중독습관 등을 알아보고 이에 가정에서 자녀양육의 목표를 새롭게 디자인 할 방법들을 강의 할 예정이다.

부모교육에 뒤이어 거제시 관내 현직교사들과 청소년유관기관 지도자들을 대상으로 ‘스마트미디어 시대에 다음세대를 성공적으로 이끄는 교사코칭’ 이라는 주제로 청소년들을 가족 다음으로 많이 만나는 교사와 지도자를 대상으로 교사코칭도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청소년 자녀를 둔 부모를 비롯해 가족과 청소년 문제에 관심있는 주민, 현직 교사 및 청소년유관기관 관계자 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http://counsel.geoje.go.kr을 참고하면 된다. 참가자는 선착순으로 100명까지 접수해 진행할 계획이며 참가신청은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055-639-498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