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중, 학부모 초청 공개수업 진행
옥포중, 학부모 초청 공개수업 진행
  • 옥유진 학생기자
  • 승인 2013.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들, 평소보다 밝고 수업에 더 열심히 집중하는 모습 보여

거제 옥포중학교(교장 박복래)는 지난 11일 전체 학생들이 학부모들에게 자신들의 수업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전 학년의 학부모들을 초대했다.

오랜만에 학교를 찾아 자신들의 수업을 관람하는 학부모들에게 좀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욕심 때문인지 학생들의 분위기는 매우 밝았다. 선생님들도 학부모들에게 더 믿음직한 모습을 보이기 위해 다른 날에 비해 훨씬 더 차분한 모습으로 여러 가지 자료를 이용하여 수업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학부모 초청 공개수업에서 과학시간에는 30분 동안 모둠원과 함께 힘을 합쳐 사람의 심장을 만드는 활동을 진지하게 진행했다. 열심히 노력해 만든 작품들이지만 자신의 팀원들이 일등을 하지 못했을 때는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금방 그런 아쉬움은 잊어버리고 다음 수업에 열심히 임하는 모습도 함께 보여줬다.

이날 학부모 초청 공개수업은 상반과 중반으로 반마다 각각 다르게 만들어서인지 학생들은 이전보다 더 많은 관심을 보이며 수업에 열중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날 학부모들을 초청해 공개한 수업은 점심시간을 끝으로 마무리돼 많은 학생들이 아쉬워했다.

이날 공개수업을 마치고 많은 학생들이 "다음에 다시 공개수업이 진행되면 오늘보다 훨씬 더 멋지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부모님들께 보여줄 것"이라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